본문 바로가기
정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한국판 주연 배우 도경수-원진아-신예은 확정

by 레버리지남 2021. 11. 26.
반응형

대만 원작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봤던 영화입니다. 피아노배틀은 유튜브에서 엄청난 화재를 몰고 오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한국판으로 바뀌게 되었는데 주연배우들이 확정되었네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한국판 주연 배우 도경수-원진아-신예은 확정

 

2008년 1월에 개봉한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한국판 리메이크 작품에 주연배우들이 결정되었습니다.  먼저 출연이 확정된 도경수와 함께 이번에 원진아, 신예은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말할수없는비밀포스터
말할수없는비밀 원작

 

 

 

'말할 수 없는 비밀' 원작

 

2008년 1월에 나온 '말할 수 없는 비밀' 원작은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피아노 천재 전학생 주걸륜이 오래된 피아노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여학생을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대만의 영화감독이자, 가수, 작곡가인 아티스트 주걸륜이 연출, 각본, 음악을 모두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 화재가 된 건 학생들의 피아노 배틀이었는데 당시에 피아노 좀 치는 많은 사람들이 따라서 하고 유튜브에 올려서 영화뿐만 아니라 음악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도경수사진
도경수  출처 : 인스타그램

 

'말할 수 없는 비밀' 한국판

 

국내 리메이크 영화에선 도경수가 주걸륜 역의 상륜을, 원진아는 계륜미 역의 샤오위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원작보다는 분량이 좀 더 많아진 청이 역은 신예은이 맡게 되었습니다. 

 

'말할 수 없는 비밀' 한국판에서는 배경이 예술고등학교가 아닌 음대로 바뀌었고, 일부 내용은 원작과 다른 게 연출되는 거로 전해졌습니다. 

 

신예은사진
신예은  출처 : 인스타그램

 

'말할 수 없는 비밀' 연출은 서유민 감독이 맡았습니다. 서유민 감독은 '내일의 기억'으로 데뷔했고, '덕혜옹주' '행복' '외출'등 각본을 썼습니다. 이번 '말할 수 없는 비밀' 한국판은 내년 개봉 예정입니다.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배우

 

먼저 출연이 확정되었던 도경수는 그룹 엑소의 메인보컬 디오로 데뷔하였으며, 가수와 연기자 생활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영화 '카트' '7호실' '형' '신과 함께' '스윙 키즈'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긍정이 체질' '백일의 낭군님'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최근에 영화 '더 문' 촬영을 끝냈습니다. 

 

신예은은 2018년 '에이틴'으로 데뷔하였고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어서 와'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등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에 출연하였습니다.

 

원진아는 19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지옥'에서 송소현 역으로 나와서 많은 이목이 집중되었는데요. 2015년 영화 '캐치볼'로 데뷔하고 '강철비' '선물' '돈'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과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라이프' '날 녹여주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원진아사진
원진아  출처 : 인스타그램

 

예전에 너무 재미있게 봤었던 영화라서 기억에 많이 남는데 한국식으로 표현을 하면 또 어떻게 바뀔지 사뭇 기대가 됩니다. 새롭고 멋진 모습으로 바뀌길 기대해봅니다. '말할 수 없는 비밀' 한국판은 내년 개봉 예정으로 촬영 중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